명품 처분 리얼 후기
또 재방문 하려고 합니당
문유*
2023.01.13 17:30:00
조회수 38,560

가지고 있던 샤넬중에 제일 손이 안 가던 아이를 캉카스백화점에 팔아봤어요~
처음 방문한 거 였는데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고 엄청 친절하셨어요
근데 감정사분이 말씀해주신 감정가격도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캉카스백화점만 이용하려고 해용 가방 또 팔 거 있는데 조만간 또 방문할게용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