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또 재방문 하려고 합니당

문유* 2023.01.13 17:30:00 조회수 38,560

8ca20851f4701e37aa222c9563e47ebb_113948.jpeg

가지고 있던 샤넬중에 제일 손이 안 가던 아이를 캉카스백화점에 팔아봤어요~ 

처음 방문한 거 였는데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고 엄청 친절하셨어요 

근데 감정사분이 말씀해주신 감정가격도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캉카스백화점만 이용하려고 해용 가방 또 팔 거 있는데 조만간 또 방문할게용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