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복잡한거 없이 루이비통 가방이랑 이별 ★
김현*
2023.01.12 16:54:00
조회수 23,009

선물로 받은 가방인데 색이 제가 선호하는 색이 아니라서 안 들을 바에는 처분하려고 캉카스백화점가서 처분하고 왔습니당~
들어가니 웰컴드링크로 커피도 바리스타분이 만들어주시고 직원분들이 처분설명도 친절히 해주셔서 참 좋았어요~
처분이 처음인 저도 복잡한거 없이 과정이 빠르고 입금도 당일에 바로 받아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별다섯개 쾅쾅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