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복잡한거 없이 루이비통 가방이랑 이별 ★

김현* 2023.01.12 16:54:00 조회수 23,009

e937d376f24184532461ecd19ea9f66f_173058.jpeg

 

선물로 받은 가방인데 색이 제가 선호하는 색이 아니라서 안 들을 바에는 처분하려고 캉카스백화점가서 처분하고 왔습니당~

 

들어가니 웰컴드링크로 커피도 바리스타분이 만들어주시고 직원분들이 처분설명도 친절히 해주셔서 참 좋았어요~

 

처분이 처음인 저도 복잡한거 없이 과정이 빠르고 입금도 당일에 바로 받아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별다섯개 쾅쾅 ★★★★★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