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제 첫명품 가방인데 떠나보냈습니다ㅠㅠ~

오혜* 2023.01.14 18:57:00 조회수 20,800

f5efed1b69ff7b1e5a5ac0d9fdc9ef9f_104750.jpeg

제가 처음으로 샀던 프라다 가방인데 

보부상인 저에겐 수납이 너무 부족해서 아무래도 더 큰가방을 사야 할 거 같아서 

프라다는 캉카스백화점에 보냈습니다~ 

한번도 안 들었다고 해도 사면 바로 중고가 되는게 명품이라서 

감정가는 별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높게 나와서 놀랬어요~~ㅎㅎ 

감정가 잘 처주신 감정사분께 감사합니다ㅎㅎㅎ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