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제 첫명품 가방인데 떠나보냈습니다ㅠㅠ~
오혜*
2023.01.14 18:57:00
조회수 20,800

제가 처음으로 샀던 프라다 가방인데
보부상인 저에겐 수납이 너무 부족해서 아무래도 더 큰가방을 사야 할 거 같아서
프라다는 캉카스백화점에 보냈습니다~
한번도 안 들었다고 해도 사면 바로 중고가 되는게 명품이라서
감정가는 별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높게 나와서 놀랬어요~~ㅎㅎ
감정가 잘 처주신 감정사분께 감사합니다ㅎㅎㅎ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