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감정 잘 해주신 감정사분 감사해영~!!
서지*
2023.01.15 18:40:00
조회수 16,201

가방 처음 팔아보는 거라서 긴장하고 갔어여ㅋㅋㅋ
근데 들어가서 운이 좋았는지 대기 없이 바로 감정사분 만났는데
감정사분이 과정 처음부터 끝까지 잘해주셨어요!
저는 그냥 하라는 대로만 하니까 감정이 다 끝나 있었어요ㅋㅋ
다 끝나고 옆에서 가방 구경 조금 더 하고 있었는데 감정가 입금도 들어왔어여~!!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