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감정 잘 해주신 감정사분 감사해영~!!

서지* 2023.01.15 18:40:00 조회수 16,201

3a59fcde8f3bf353121bdff5cf75ee29_105420.jpeg

가방 처음 팔아보는 거라서 긴장하고 갔어여ㅋㅋㅋ 

근데 들어가서 운이 좋았는지 대기 없이 바로 감정사분 만났는데 

감정사분이 과정 처음부터 끝까지 잘해주셨어요! 

저는 그냥 하라는 대로만 하니까 감정이 다 끝나 있었어요ㅋㅋ 

다 끝나고 옆에서 가방 구경 조금 더 하고 있었는데 감정가 입금도 들어왔어여~!!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