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구찌 잘팔고 왔어요
최에**
2023.01.12 10:31:00
조회수 15,180

명품 개인거래로 팔려니까 신경쓸게 많더라고요
사진 잘 찍어서 보여줘야하구 또 보여줘도 찔러보기만 하시고..
그래서 그냥 신뢰할만한 곳으로 들렸어요
감정도 금방 진행되기도 하고 대충보는게 아니고 전문감정사님이 꼼꼼히 봐주세요
입금이 매우 빨랐어요! 한 십분 걸렸나 그래서 빠른처분이 가능했네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