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이젠 묵직한 거로 바꿔보려고요
최상*
2023.01.12 10:14:00
조회수 15,447

깔끔한 디자인이라 정말 열심히 차고 다녔는데 이제는 안 차게 되더라구요
캉카스백화점에 전문 감정사가 상주해서 제대로 처분할 수 있을 것 같아 방문했습니다.
역시 전문성 높은 기업은 다르더라구요. 감정가도 높고 입금도 바로 되서 결과물이 바로바로 나오니까 아주 좋았습니다.
다른 명품 처분할때도 여기로 올 것 같네요 ㅋ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