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편하게 팔았어요~
전유*
2023.01.14 11:34:00
조회수 19,955
샤넬...이긴 한데 너무 연식이 오래되가지구ㅜ 어디다가 팔아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규모 큰 데로 가고 싶어서 검색도 열심히 해보고 지인한테 물어도 보고 해서
강남 캉카스백화점에서 정리했어요. 강남이라 방문하기도 편했고 안내해주시는 분들이나 전문 감정사분들이 친절해서 더 좋았네요
역시 이런 것도 규모 큰 오프라인 매장이 정답인 것 같아요...ㅎ
입금 빨라서 내일 바로 신상 구경가려고요 ㅎ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