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까르띠에 시계 팔기 정말 너무 쉬워요~
최송*
2023.01.16 10:39:00
조회수 16,021
지금 남편이랑 연애할 때 같이 맞췄던 건데 제가 손목이 너무 약해져서ㅠ 팔찌랑 시계 이런 거 다 못하겠더라구요...
근데 명품시계는 시간 지나면 연식 쌓여서 좀 별로라는 거에요... 그래서 시계랑 팔찌는 다 팔고 목걸이나 귀걸이로 다시 하려고요
캉카스백화점 당일 처분도 가능하고 입금도 현금으로 당일에 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절차도 애초에 다 잘 만들어져 있어서 너무 쉽고~ 다들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