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까르띠에 시계 팔기 정말 너무 쉬워요~

최송* 2023.01.16 10:39:00 조회수 16,021

지금 남편이랑 연애할 때 같이 맞췄던 건데 제가 손목이 너무 약해져서ㅠ 팔찌랑 시계 이런 거 다 못하겠더라구요...

근데 명품시계는 시간 지나면 연식 쌓여서 좀 별로라는 거에요... 그래서 시계랑 팔찌는 다 팔고 목걸이나 귀걸이로 다시 하려고요

캉카스백화점 당일 처분도 가능하고 입금도 현금으로 당일에 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절차도 애초에 다 잘 만들어져 있어서 너무 쉽고~ 다들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2103b11d093e4cb99bac4da81c9a9813_154109.jpeg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