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요번에 또 방문했습니당~
홍나*
2023.01.17 18:22:00
조회수 23,761

저번에 디올 레이디백 팔려고 처음으로 방문했었는데
감정가격이 마음에 쏙 들어서 요번에는 루이비통 들고 방문했네요~
감정사분이 바로 감정해주고 감정가격 알려주셨는데
요번에도 역시 많이 나와서 좋아요ㅋㅋㅋㅋ
이러다가 집에 있는 가방 다 팔거같아요ㅋㅋ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