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갔다오고나서 여기저기 다 추천했어요ㅋㅋㅋ!

김민* 2023.01.18 17:50:00 조회수 24,087

7b9feba06800a9a22782321c4f67b747_102258.jpeg

결혼초?에 샀었던 피코탄인데 다른 가방도 많아서 그런지 

잘 안 들게 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집 근처에 저번에 캉카스백화점 있는 거 봐서 

한 번 가봤더니 들어갔을 때부터 직원분들 친절함과 서비스로 커피까지 주시는데 감동 먹었어요ㅋㅋ

가방 팔러 온 거였는데도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구 조금 기다렸다가 감정사분 바로 만났는데 감정가를 생각보다 높게 불러주셨어요! 

그리고 입금도 30분 안으로 될 거라고 하셨는데 20분 정도 걸렸네요ㅋㅋㅋ 

갔다오고 나서 주변에 언니들한테 다 말하고 다니는 중이에요!!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