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갔다오고나서 여기저기 다 추천했어요ㅋㅋㅋ!
김민*
2023.01.18 17:50:00
조회수 24,087

결혼초?에 샀었던 피코탄인데 다른 가방도 많아서 그런지
잘 안 들게 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집 근처에 저번에 캉카스백화점 있는 거 봐서
한 번 가봤더니 들어갔을 때부터 직원분들 친절함과 서비스로 커피까지 주시는데 감동 먹었어요ㅋㅋ
가방 팔러 온 거였는데도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구 조금 기다렸다가 감정사분 바로 만났는데 감정가를 생각보다 높게 불러주셨어요!
그리고 입금도 30분 안으로 될 거라고 하셨는데 20분 정도 걸렸네요ㅋㅋㅋ
갔다오고 나서 주변에 언니들한테 다 말하고 다니는 중이에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