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엄마시계 대신 보내고왔어요~~~
민아*
2023.01.17 16:49:00
조회수 23,947
엄마가 너무 화려해서 손이 잘 안 가신다고 대신 처분해달라고 하시더라고용
그래서 회사에서 가까운 캉가스가서 당일에 바로 처분하고 왔어요 ㅋㅋ
캉카스백화점 저번에 왔을때도 직원분들 진짜 친절하셨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진짜 친절하시더라고요 발렛도 무료에~~
역시 서비스는 여기가 진짜 최고인 것 같아여ㅋㅋㅋ
제일 좋은점은 당일에 처분하고 입금도 바로되니까 그게 진짜 좋아요
캉카스백화점 덕분에 엄마 롤렉스 보내드리고 엄마한테 팁 얻었네용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