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처분 알아서 진행해줘서 좋아요
김은*
2023.01.17 20:05:00
조회수 17,031
생각보다 개인거래가 오래걸리고 쉽지않더라고요
믿을만한곳에 규모가 큰 곳에 처분접수해서
당일에 다 끝내고 왔어요
전문 감정사님이 계시고 손님도 많이 오가서
객관적인 감정가로 받을 수 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금액도 잘 나와서 만족스럽네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