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오메가 감정가 잘받아서 보내줌
차종*
2023.01.18 15:13:00
조회수 24,606

평소에 질려서 착용하지 않는 오메가시계 캉카스백화점가서 감정가 잘받아서 보내주고왔네요ㅋㅋ
가니까 처분 서류 작성하고 기다리면서 커피마시다가 감정받고
처분도 알아서 다해주시고 입금도 진짜 빨랐네요ㅋㅋ
성격 급한 저한테 속도 빠른 캉카스백화점 안성맞춤인듯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