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까르띠에 앵끌루 해결봤어용
민은*
2023.01.18 16:21:00
조회수 13,816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손을 많이 써서 ㅠ
손목이 예전보다 두꺼워져서 안 어울리더라고요
당시 살때는 여리여리하게 어울려서 샀는데 ...
아쉽지만 이제는 못할거같아서 캉카스백화점 가서 감정받았는데 감정가 넘넘 잘받아서 바로 처분하구왔어여ㅎㅎ
처음 방문이라서 별 기대 안했는데 감정도 잘 받고 당일에 해결봐서 속이 다 후련하네용~~
그리고 직원분들 진짜 센스만점이신데 친절하셔서 최고였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