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까르띠에 앵끌루 해결봤어용

민은* 2023.01.18 16:21:00 조회수 13,816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손을 많이 써서 ㅠ 

손목이 예전보다 두꺼워져서 안 어울리더라고요 

당시 살때는 여리여리하게 어울려서 샀는데 ...

아쉽지만 이제는 못할거같아서 캉카스백화점 가서 감정받았는데 감정가 넘넘 잘받아서 바로 처분하구왔어여ㅎㅎ

처음 방문이라서 별 기대 안했는데 감정도 잘 받고 당일에 해결봐서 속이 다 후련하네용~~

그리고 직원분들 진짜 센스만점이신데 친절하셔서 최고였습니다~  

29582d7b20e3479974ca4e374a846b58_142931.jpeg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