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예전에 선물받은 레이디 디올 후련하게 팔았어요ㅎㅎ
유재*
2023.01.21 18:10:00
조회수 16,824
예전에 선물 받은 레이디 디올인데 몇번 들고 다니다가 제스타일이 아니여서
그냥 옷방에 보관만 해뒀었어요ㅠㅠ 그런데 요번에 겨울옷 정리하다가 발견했는데
지금도 잘 들지 않을 거 같아서,, 그냥 후련하게 팔아보자 해서 캉카스백화점에 당일로 신속하게 팔구 왔습니다ㅎㅎ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