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당일에 바로 입금되서 넘 좋아요
임희*
2023.01.20 16:19:00
조회수 15,444

돈이 급하게 필요해서 아끼던 샤넬 금장 팔려고 캉카스백화점 빙문한건데,
방문한 당일에 감정받구 바로 입금되었어요 진짜 생명의 은인,,,
나름 몇번 안매고 정말 아끼던 가방인데,
감정사님께서 가방도 새거같다고 감정가도 너무 잘 쳐주셔서 안도,,,
그리고 강남이라서 접근성이 좋아서 방문하기도 너무 편했네요
저는 문제해결 잘 했으니 가방도 좋은 주인 만났으면 좋겠네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