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프라다 말구 샤넬 사려구요 ㅎㅎ

신이* 2023.01.20 10:17:00 조회수 21,616

요런 얇은 디자인의 가방이 갖고 싶었는데 기존에 갖고 있던 프라다는 너무 밋밋해서 이젠 처분하고 샤넬로 새로 들일려구요 ㅎㅎ

모아둔 돈이 있어서 뭐...감정가가 엄청나게 높아야 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많이 받으면 좋잖아요?ㅎㅎ

어디 가야할까 하다가 캉카스백화점 다녀왔는데 넘 좋더라구요 ㅎㅎ 서비스도 다 친절하셔서 넘 만족했고 감정가도 높아서요!!!

끝나고 시간이 좀 남아서 기다렸다가 매장도 함 둘러봤는데 예쁜 거 너무 많아서 당장 내일 오려구요 ㅎㅎㅎ

4c6b8c3253b80d2f9c3c132db501595c_172701.jpeg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