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이제 배색이 질려서 보내버렸어요~~

연세* 2023.01.22 11:59:00 조회수 16,185

29c35fa116cb6e283d27b60050eecca0_165423.jpeg
옛날엔 진짜 ㅋㅋ배색 중독이냐고 할 정도로 가방은 무조건 2가지 이상 컬러 들어간 것만 샀었는데 시간 지나니까 취향도 변하는 건지 이젠 별로여서 강남 캉카스백화점에서 처분했어요 여기가 워낙 유명해서 ㅎㅎ 전 당일 처분이랑 입금이 제일 중요했는데 여기가 딱 맞더라구요 ㅎㅎ

감정사님도 너어무 친절하시고 빠르게 잘해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당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