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이제 배색이 질려서 보내버렸어요~~
연세*
2023.01.22 11:59:00
조회수 16,185

옛날엔 진짜 ㅋㅋ배색 중독이냐고 할 정도로 가방은 무조건 2가지 이상 컬러 들어간 것만 샀었는데 시간 지나니까 취향도 변하는 건지 이젠 별로여서 강남 캉카스백화점에서 처분했어요 여기가 워낙 유명해서 ㅎㅎ 전 당일 처분이랑 입금이 제일 중요했는데 여기가 딱 맞더라구요 ㅎㅎ
감정사님도 너어무 친절하시고 빠르게 잘해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당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