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포쉐트 감정가 잘받아서 네오노에로 바꿔왔어용

양혜* 2023.01.21 16:51:00 조회수 15,814

2ec050f4b52a54814a647aa6e0e30b92_091211.jpeg

레드라서 블랙에 포인트 줄 생각에 신이나서 샀는데 구매하고 거의 이쁘게 가방 모셔놓기만 하게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열심히 어떻게 처분할지 짱구 굴리고 검색하다가 캉카스백화점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캉카스백화점가서 처분하고 다른가방으로 데려올가 싶어서 방문했네용  유명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사람 많은데도 직원분들 친절하신게 응대해주시고 대기하면서 넓은쇼파에서 커피 마셨네용 ㅋㅋ

그렇게 편안하게 쉬다가 처분내내 1:1로 케어받아서  참 좋았어요  그리고 감정가를 너무 잘 받아서 기분 좋네요~ 

감정가 잘 받아서 방문한김에 다른 가방 구경하다가 실용성 갑인 루이 네오노에로 데려왔어요~

유명해서 방문했는데 진짜 좋네요 ㅋㅋㅋ!!!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