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잘 안드는 루이비통백 당일 팔고 입금도 초스피드..
정다*
2026.04.20 15:30:00
조회수 4,797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에 반해서 구매했던 루이비통 트위스트백!!
근데 막상 자주 안들게 돼서 처분하려고 캉카스백화점에 갔다왔어용
지인이 하는 말이. 안쓰는 명품은 빨리 팔아야지 안그러면
연식 쌓일수록 가치가 떨어진다고 그러더라구요?!
아무튼 그래서 그 지인이랑 같이 강남에 있는 캉카스백화점 갔는데
무료 발렛해주고 맛있는 음료도 주셨네요 (밀크티 강추합니다)
좀 쉬면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순서가 되었어요
감정사님이 이리저리 보시고 감정해주셔서 저는 바로 처분했고
입금도 엄청 빨리되네요!>ㅡ<
좀 아쉬운거는 첨 입장할때는 무료음료를 주셨는데 제 차럐가 와서
다 먹질 못하고 감정 받으러 가느라 다 먹질 못했는데
로비에 계신 직원분이 나갈때 주문을 또 하면 된다고 하셔서 그런줄 알았는데
나왔는데도 음료주문을 받지 않으셨어요 ㅜㅜ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