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롤렉스 잘 팔고온 후기 입니다
박은*
2026.04.26 18:29:00
조회수 7,931
저번에 개인거래로 했다가
진짜 마음고생 쎄게 한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개인거래는 다시는 안 해야지 다짐을 하고
몇군데 알아봤는데 업자들도 믿을게 못되더군요 가격 잘해줄것처럼 유인하고 막상 가면 후려쳐요
롤렉스 쪽으로는 캉카스백화점이 제일 유명한 거 같았어요
강남 한복판에 천억원 하는 백화점 빌딩 운영하는 기업이면 믿을만 하죠
그래서 바로 방문했더니 역시 과정도 빠르게 진행되고 값도 잘해주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추천 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