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CC 필리그리 처분 지화자 조쿠나~
심혜*
2026.04.22 14:39:00
조회수 2,383
샤넬 CC 필리그리 파우치 팔고왔어요
도시적인 느낌의 파우치라 캐주얼에 들어도 넘나 힙하고
맘에 들던 건데, 프린팅 관리가 어려워서
저 같이 물건 함부로 막 쓰는 사람은 안 되겠더라고요
그래서 캉카스로 들고 가 호로록 처분해버리게 되었네요
비유적 표현이 아니라 진짜 호록 파는 게 가능하다니까요?
걍 자리에서 바로 사주시던데요?
입금도 빠르고 수수료도 없고 완전 좋아요
샤넬 처분하실 거면 이곳 필히 가보셔야 할 듯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