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빈티지 2.55 바바잉

김사* 2026.04.22 16:55:00 조회수 2,792

cabf69328b56dd4e26eb0eecacadb208_021246.jpeg

클래식 사고 싶어서 빈티지 팔았어요 ㅠㅠ.. 매장 갔을 때 있어서 산 거였는데 영.. 저는 맘에 차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팔아보기로  결정해써요!

당일 즉시 처분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어서 캉카스백화점에 제일 끌렸던 거 같아요 제가 기다리는 걸 못해요 ㅠ_ㅠ

후기 찾아보니 부속품 챙겨가는게 감정가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다 챙겨가서 가격도 잘 받아써요 ♡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