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빈티지 2.55 바바잉
김사*
2026.04.22 16:55:00
조회수 2,792

클래식 사고 싶어서 빈티지 팔았어요 ㅠㅠ.. 매장 갔을 때 있어서 산 거였는데 영.. 저는 맘에 차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팔아보기로 결정해써요!
당일 즉시 처분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어서 캉카스백화점에 제일 끌렸던 거 같아요 제가 기다리는 걸 못해요 ㅠ_ㅠ
후기 찾아보니 부속품 챙겨가는게 감정가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다 챙겨가서 가격도 잘 받아써요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