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모셔놨던 구찌 디오니소스백 처분하고 왔습니다 후련하네요~^^
유미*
2026.04.22 15:25:00
조회수 3,978
구찌 디오니소스백 화이트 색상에 끌려서 구매했는데
그 때 좀 무난한 색을 고를껄 그랬나봐요
화사하고 포인트되는 건 좋은데 색상이 너무 튀어서
평소에 들고다니기는 좀 힘드네요
이쁘긴 엄청 이쁜데...색상 매치가 쉽지 않달까요?
그래서 이번에 요거는 팔고, 홀스빗으로 구매하고싶어서
지인이 추천해준 캉카스백화점에 갔다왔네요!
강남에서 주차걱정 안하고 발렛해주는거랑
음료서비스, 일대일 셀러 서비스 다 괜찮네요^^
빠른 처분 필요할 때 한번쯤 방문해보는것도 좋을듯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