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모셔놨던 구찌 디오니소스백 처분하고 왔습니다 후련하네요~^^

유미* 2026.04.22 15:25:00 조회수 3,978

477c9f5b56ba8dac8f0aa31151dc19c9_030207.jpeg

구찌 디오니소스백 화이트 색상에 끌려서 구매했는데

그 때 좀 무난한 색을 고를껄 그랬나봐요

화사하고 포인트되는 건 좋은데 색상이 너무 튀어서

평소에 들고다니기는 좀 힘드네요

이쁘긴 엄청 이쁜데...색상 매치가 쉽지 않달까요?

그래서 이번에 요거는 팔고, 홀스빗으로 구매하고싶어서

지인이 추천해준 캉카스백화점에 갔다왔네요!

강남에서 주차걱정 안하고 발렛해주는거랑

음료서비스, 일대일 셀러 서비스 다 괜찮네요^^

빠른 처분 필요할 때 한번쯤 방문해보는것도 좋을듯요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