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탬버린백 가볍게 정리
강주*
2026.04.23 13:54:00
조회수 3,080
샤넬 템버린백 팔고 온 사람인데요
다른 데서 견적 받은 것보다 확실히 캉카스백화점에서 많이 쳐줘서
그냥 미련없이 보내주고 왔어요ㅎ
나름 귀여운 깜찍이 느낌이긴 한데 수납력이 꽝이에요 ..그리고 제가 백이 많아서 이건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그래도 샤넬이니까 팔기는 쫌 아까워가지구
맨날 팔지 말지 막 고민만했었는데
캉카스백화점이라는 좋은곳을 알아내 팔아치워서 기분 좋네요
전반적으로 시설도 그렇고 서비스도 그렇고
일반적인 곳들과 비교했을 때 규모가 엄청 크고 확실히 남다른 구석이 있어서 믿음이 가네요
명품은 이런데서 팔아야되는거 같아요
감정사님 넘 친절하셔서 또 오겠다 약속했는데ㅋㅋ
진짜루 또 팔 거 있음 다시 방문할게요 집도 근처라ㅋㅋ
그런데 음료 테이크아웃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20분이나 기다려도 안 갖다주셔서 그냥 니왔어요
아무리 빠쁘시더라도 기다리는 고객이 최우선 아닌가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