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루이비통 네오노에 파니 만사 오케이

이지* 2026.04.23 13:26:00 조회수 3,776

9276b27dcd4d8a52ccf1974717b3f769_051556.jpeg

매장 갔다가 네오노에 있길래

무리해서 구매했건만~

요즘 미니멀한 스타일에 폭 빠졌거든요

에코백 하나 달랑거리고 다니는 사람이라

안 드는 백들은 처분하자 싶어

바리바리싸들고 캉카스백화점으로 갔어요

아시아에서 최대규모다 보니 보유 물품수가 정말 많더라구요.

게다가 전문 감정사가 있어 차분하게

말씀해주시는 것도 좋고요

쏠쏠한 감정가나 빠른 속도도 좋지만

전 이곳만의 서비스가 좋더라구요

나갈 때 웰컴 음료 포장해주지~ 발렛 공짜지

여러 직원이 불편하진 않은지 자꾸 체크해주니까

어쩜 갈 때마다 은은히 기분 좋은 게 맴돌아요

그러니 전 계속 여기 단골할 생각 ^^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