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루이비통 네오노에 파니 만사 오케이
이지*
2026.04.23 13:26:00
조회수 3,776
매장 갔다가 네오노에 있길래
무리해서 구매했건만~
요즘 미니멀한 스타일에 폭 빠졌거든요
에코백 하나 달랑거리고 다니는 사람이라
안 드는 백들은 처분하자 싶어
바리바리싸들고 캉카스백화점으로 갔어요
아시아에서 최대규모다 보니 보유 물품수가 정말 많더라구요.
게다가 전문 감정사가 있어 차분하게
말씀해주시는 것도 좋고요
쏠쏠한 감정가나 빠른 속도도 좋지만
전 이곳만의 서비스가 좋더라구요
나갈 때 웰컴 음료 포장해주지~ 발렛 공짜지
여러 직원이 불편하진 않은지 자꾸 체크해주니까
어쩜 갈 때마다 은은히 기분 좋은 게 맴돌아요
그러니 전 계속 여기 단골할 생각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