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J12 보내주고 손 훌훌 털어버림

정재* 2026.04.24 12:06:00 조회수 2,249

fdad56e4d4953522774930959677f5c3_040333.jpeg

클미 사려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시계로 눈을 돌렸거든요

그때 딱 만난 J12예요

애도 인기 많고 구하기 어렵대서

눈 팽팽 돌아간 채 샀는데

색상을 화이트로 선택한게 실수~~ 의상하고 매칭이 어려웠죠 ㅠㅠ

그래서 팔기로 마음 먹고 여러군데 써치해보고 여기 홈페이지 후기글도

많이 읽어보곤 향해 본 거예요

근데 정말 사람들이 많이 몰려 가는 곳은

다 ~ 이유가 있더라니까요???

제가 방문한 당일에도 저처럼 짐 한가득 들고 온 사람들이

많았거든요? 글서 꽤나 걸리겠구나 싶었더니

이십분도 안 되어서 바로 감정사에게 안내해주던 거 있죠

라운지에서 웰컴 음료도 받아 마시고 잡지도 읽고

휴대폰 좀 만지니까 체감은 10분도 안 지난 것 같던 ㅋㅋㅋ

금액도 꽤나 높게 책정해주셔서 대만족하고 돌아왔슴니당 꾿!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