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보이백 안녕~ ^_^

김은* 2026.04.24 17:32:00 조회수 2,983

02891cb6a103239d72b39548ead2cc9c_043848.jpeg

다른 백 구매하면서 처분하게 된 샤넬 보이백입니당 헤헤

그간 명품백을 사보기만 했지 팔아본 적은 이번이 처음인데

 대박이던게요 제가 채소마켓에 개인직거래하려고 올리는 순간 

친구한테 전화가 온 거 있죠? 

저번에 온라인 장터에 명품 하나 올렸다가 구매자가 환불해달라고

난리통을 쳐서 엄마도 동네부끄럽다고 그냥 돈 주라길래 

울며 겨자먹기로 돌려 줬더니 본드로 억지로 로고 붙인 이미테이션이 왔다고..

그래서 일단 사기신고는 했는데 너무 고통스럽다고 위로 좀 해달라는데, 

저 진짜 소름이 쫙 돋아 가지고 바로 글 내렸잖아요...

타이밍 안 맞았으면 저도 비슷한 일 당했다고 같이 술 퍼먹고 있었을듯..;;;

암튼 오프라인으로 안전하게 팔려고 알아보다가 

아시아 최대규모의 캉카스백화점으로 가게 됐네요

지방사람들을 위해 무료로 택배감정서비스까지 한다하니

고객감동서비스까지 아시아 최대규모인듯요~_~b

감정받은 돈도 아주 짭짤했는데요

거기다 마지막에 나갈땐 테이크 아웃으로 받은 

웰컴드링크까지 받았답니다?

바리스타님께서 직접 스벅 원두로 내린다는데 

제가 그간 먹은 아아가 일반 커피라면 이건 top였뚬!!

이렇게 까지 고객을 위해주는 기업이 어딨을까요 ㅠㅠ 감동 큭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