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가격 좋게 팔아봄
전진*
2026.04.24 18:33:00
조회수 2,604
때 탈까, 어디 긁히진 않을까 애지중지 아껴온 샤넬 장지갑
이제 보내줬습니댜.....ㅋㅋㅋㅋ
너무 아끼느라 정말 몇 번 들지도 못했고
겁나서 제가 잘 안메게 되더라구욤...ㅋㅋ
그래서 차라리 팔고 휘뚜루마뚜루 잘 들 수 있는
어두운 톤의 가방으로 바꿔 보면 어떨까 해서
이번에 캉카스백화점에 팔았습니당~
제가 관리를 너무 잘 하기도 했지만 여기저기 비교해 본 결과
캉카스백화점이 제일 가격을 잘 쳐주더라구요~
바로바로 현금으로 입금도 해주고요!!
그리고 별 기대 없이 갔는데 규모가 정말 어마아마 하더라구요. 웰컴 드링크에 무료 발렛 주차까지 해주셔서
정말 VVIP대접 받고 온 것 같아 서비스 퀄리티에 박수를 짝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전 정말 지인들에게도 추천해 주려구요~!
불안한 개인직거래보다 천배만배는 훌륭한 곳인 것 같아
남들에게 추천하기 정말 뿌듯한 곳이에요~
다음에 친구 가 본다 그러면 저도 또 같이 가봐야겠네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