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내겐 너무 소화하기 어려웠던 루이비통 알마 ㅠ

성수* 2026.04.26 22:40:00 조회수 4,799

cfe7cdfc8d9db43bddd20c5a68359d29_223919.jpeg

옷이 전체적으로 베이직해서

무난무난한 알마로 샀어야 했는데

어쩜 이 아이가 좋다고 단숨에 골라들었는지

사실 방바닥에 방치시키다가 언박싱도 두 달 넘겨서야 했다는 ㅠ

환불하기도 애매하고 이만하면 상큼하지 않나

스스로 다독였는데 역시 다섯번도 안든듯요 ㅠㅠ

차라리 이렇게 묵혀서 가치 떨어지게 두느니

팔고서 받은 돈으로 다른 애 지르는게 낫겠다 싶어

아시아 최대규모라는 캉카스백화점으로 향했어요

역시 대기업으로 향해보길 잘한게

전직원이 구역마다 서서 일사천리로 일이 해결되니

제가 생각한 시간보다 훨씬 빨리 처분 되더라구요

저처럼 복잡하고 답답한 거 싫으신 분들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 ^^ 별 다섯개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