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19백 레드 겨우 운좋게 처리
김나*
2026.04.28 21:55:00
조회수 2,714

19백 레드 유색이어서 호불호 때문에 가격도 제대로 안나오고 팔리지도 않는백 이었는데
규모가 큰곳은 사람이 많이 몰리다 보니 수료가 있어서 그런지 운좋게 잘 팔아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캉카스백화점 추천이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