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19백 레드 겨우 운좋게 처리

김나* 2026.04.28 21:55:00 조회수 2,714



6832f4609c41ae7da83dfe6ffe66c0ad_222705.jpeg
19백 레드 유색이어서 호불호 때문에 가격도 제대로 안나오고 팔리지도 않는백 이었는데

규모가 큰곳은 사람이 많이 몰리다 보니 수료가 있어서 그런지 운좋게 잘 팔아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캉카스백화점 추천이요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