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보이벡 징그럽게 많이 들고 팔았당
이숙*
2026.04.29 21:35:00
조회수 3,228

3년 전에 오픈런해서 구매한 보이백인데 정말 징글 징글 하게 오래 들다가 팝니다
나름 깔끔하게 잘 사용한다고는 했는데 잔 스크레치가 많아서 몇군데 가져가니 가격 홀대하던데
그나마 캉카스백화점이 가격이 젤 좋아서 팔았어요
친절하고 직원도 많아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