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샤넬 보이벡 징그럽게 많이 들고 팔았당

이숙* 2026.04.29 21:35:00 조회수 3,228

24293eff4133065972627cd26acff786_222654.jpeg
3년 전에 오픈런해서 구매한 보이백인데 정말 징글 징글 하게 오래 들다가 팝니다

나름 깔끔하게 잘 사용한다고는 했는데 잔 스크레치가 많아서 몇군데 가져가니 가격 홀대하던데

그나마 캉카스백화점이 가격이 젤 좋아서 팔았어요

친절하고 직원도 많아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