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 With Us
명품 처분 리얼 후기


어여쁜 샤낼 클래식 뉴미니 보내고 왔는데 감정가 좋더라구요

김은* 2026.05.01 23:50:00 조회수 2,356

6cbbfc51398e306bf510e4b0789f6e8c_234542.jpeg


샤넬 뉴마니 보내고 왔는데 규모가 엄청 커서 그런지 몇군데 알아본 감정가격보다 더 잘쳐주시길래

감정사님 마음 변하시기전에 얼른 팔고 왔어요 ^^

정산 입금도 무지 빠르게 해주시더라구요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