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처분 리얼 후기
어여쁜 샤낼 클래식 뉴미니 보내고 왔는데 감정가 좋더라구요
김은*
2026.05.01 23:50:00
조회수 2,356
샤넬 뉴마니 보내고 왔는데 규모가 엄청 커서 그런지 몇군데 알아본 감정가격보다 더 잘쳐주시길래
감정사님 마음 변하시기전에 얼른 팔고 왔어요 ^^
정산 입금도 무지 빠르게 해주시더라구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